정보/여행

경주 산내 놀이터펜션

달려라 개똥아범 2024. 4. 17. 22:15
728x90
반응형

■ 놀이터펜션 기본사항

  • 주소 : 경북 경주시 산내면 대현범골길 12 [놀이터펜션]
  • 이용시간 :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 객실 : 뽀로로 패밀리하우스, 포비 패밀리하우스, 패티, 해리
  • 편의시설 : 놀이방, 바비큐, 수영장, 해먹, 족구장, 탁구장, 트램펄린 등

■ 룸 컨디션

어때요? 적당히 정리되어 있는 게 무난해 보이죠? 여긴 제가 이번에 지인과 모임으로 갔던 곳인데요. 이곳의 메인계절은 여름인 것 같습니다. 마당에 커다란 풀장이 있던데요. 지금은 봄이라 운영하진 않는 것 같았습니다.

마당 수영장

경주 산내는 산골동네입니다. 주위엔 산밖에 없더군요. 풍경도 다 산입니다. 헌데 놀이터 펜션 옆으론 하천(?) 개울가(?)가 있구요. 시골 산골에서 좋은 공기로 호흡하며 지인들과 놀다가기엔 딱 적당한 곳이라 생각됩니다.

■ 부대시설

족구장
방 트램폴린
야외 트램폴린
해먹

이외에도 모래놀이장, 탁구장, 2인 자전거도 있는데 그건 미처 못 찍었네요. 놀만한 것들은 다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당이 꽤 넓어서 지인들과 뭘 하기엔 그저 그만입니다. 그래서 애들도 심심할 시간이 없더라구요. 뭐 이거 조금 하다 보면 어느새 트램펄린 타고 있고, 모래놀이 하고 있고 애들이 참 바빴던 것 같습니다.

■ 야간조명

야간에는 이렇게 조명들이 켜져서 낭만적인 분위기가 납니다. 고기 구울 때 정말 좋더라고요. 도시의 전등이 아닌 은은한 주황색 전구 등 아래 지인들과 도란도란 얘기하며 술 한잔 하니 끝내줍니다. 갑자기 또 가고 싶네요.ㅎㅎ 낭만적인 저때가 벌써 그립네요.

■ 주변

조금만 더 일찍 갔었더라면 벚꽃풍경이 기가 막혔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펜션 주위로 전부 벚꽃나무라 벚꽃 개화시기에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밑에 사진은 펜션 옆 개울가입니다. 물이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애들은 물가가 좋은가 봅니다. 별거 없는데도 징검다리 만들고 물장난 치고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어른인 저만 애들 따라다닌다고 바빴네요. 크크

아무튼 이렇게 주말에 지인들과 경주 산내 놀이터펜션에서 1박을 했었네요. 시설 자체가 아주 최신식에 새것들이라고 말씀드리긴 좀 어렵지만, 효용면에선 충분히 좋았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이제부터 캠핑, 펜션 등 여행 가기 좋은 시즌입니다. 경주엔 좋은 펜션, 캠핑장이 정말 많습니다. 근데 가격이 좀 비싸죠.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인들과 산골에서 오붓하게 이런저런 이야기, 놀이 등을 하며 1박할 곳을 찾으신다면 경주 산내 놀이터펜션을 추천합니다. 재밌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정보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수환추기경 사랑과 나눔공원  (0) 2024.05.13
통영 동피랑  (4) 2024.04.19
의성 산운생태공원  (2) 2024.04.01
국립등대박물관  (0) 2024.03.28
옹기 아카데미[1], 울주 민속박물관  (2) 2024.03.26